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귀귀 개인전 2023
    취미 2023. 12. 31. 20:34
    728x90
    반응형

     

     

     

     

     

    끼얏호우 2023년 마무리를 귀귀님과 할 줄이야

    선착순 100명으로 받은 싸인 액자에 넣어 잘 보관하다가 아들에게 잘 전달하겠습니다

     

     

    추가.

     

    귀귀님 블로그에서 전시회 방문 인증이 될만한 작성글 링크를 댓글로 첨부하면

    본인 닉네임으로 카드를 만들어주는 이벤트가 있어 나도 참여하였다

     

    결과물

     

     

    ㅋㅋㅋ 몸뚱이 없이 얼굴에 팔과 발만 달려있음 ㅋㅋㅋㅋ

    전시회에서 굿즈 구입했으면 굿즈별로 공격/방어 점수를 정해주는데 난 아무것도 안 사서 기본점수 10/10 

    게임 시작하면 레벨 1에서 처음 사냥하는 몹 수준ㅋㅋㅋㅋㅋㅋ

    어쨌든 시간 내서 그림 그려주신 귀귀님 고마워요!!!

     

     

     

    추추가.

    처음 시작할 땐 사람의 형태였음

     

     

     

    그런데 댓글이 계속 이어지며 대기하는 사람들이 많아짐

    캐릭터들이 점점 사람의 형태를 잃어감

     

     

     

    이벤트를 시작하고 4~5일 지난 시점

    그림은 계속 올라오는데 이젠 팔다리를 정상적으로 가진 캐릭터를 찾을 수 없음

     

     

     

    이전까진 징그럽긴 했으나 그래도 형태는 있었음

    하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태고 뭐고 아무것도 없음 

    현대미술을 보는 것 같음

     

     

     

    그런데 갑자기 다시 그림이 바뀜

    심지어 배경도 다름

     

    공격 1110점 방어 1060 별 6개!!!!!!

    이분은 그림과 금화를 구매하셨다고 함ㅋㅋㅋㅋㅋㅋㅋ

    참고로 금화 기념주화가격은 4,444,444원이었음 

     

    끄읏.

     

    728x90
    반응형

    댓글

Slice of 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