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화 마스크의 바로 그 마스크
    취미 2021. 6. 15. 18:14
    728x90
    반응형

     

     

     

     

    내가 정말 좋아하는 영화 중 하나인 마스크

    자연스럽고 완성도 있는 CG와 짐 캐리의 화려한 원맨쇼가 만나 최고의 영화가 되었다

    지금 이 영화를 다시 만든다면 어느 배우가 소화할 수 있을까 딱히 떠오르는 사람이 없다

     

    영화를 보면 누구나 한 번쯤 '나도 저 마스크를 써보고 싶다'라고 생각했을 것이다

    실제 장난의 신 로키의 마스크는 구할 수 없지만

    알리익스프레스에서는 가능했다... ㅋ

     

    가끔 혼자 이런저런 생각을 하다가

    '혹시 이런 게 이미 있지 않을까?'하고 알리익스프레스를 찾아보면

    어김없이 존재한다 ㅋㅋㅋㅋ

     

    영화 속 마스크를 똑같이 만든 것이 우리 돈 2만 원에 판매 중이길래 구매하였고

    열흘의 시간이 흐른 뒤 받아 볼 수 있었다

     

    택배 비닐포장을 뜯어보니 스티로폼 상자가 나왔다

     

    다행히 어디 한 군데 손상 없이 깨끗했다

     

     

    스티로폼 상자 뚜껑 쪽이 파여있다ㅋㅋㅋ

     

     

    스티로폼을 가면 크기에 맞게 파느라 고생이 많았을 듯 ㅋㅋㅋㅋ

     

     

    처음 사진만 봤을 때는 가벼운 플라스틱 가면 정도로만 생각했는데

    살짝 무게감이 있는 것이 의외로 퀄이 좋다

    너무 기대를 안 하고 구매해서 그런 것 일 수도 있겠지만

    크기도 아이들보다는 성인에 맞춘 크기로 영화 마스크를 좋아하는 팬이라면

    충분히 소장용으로 괜찮아 보인다

     

     

    또 이렇게 방구석 쓸데없는 물건이 늘었다

     

     

     

    728x90
    반응형

    댓글

Slice of Life